'2012/02/24'에 해당되는 글 1건


'
박지성, 첫 주장' 맨유, 유로파 16강행

'산소탱크' 박지성(31)이 처음으로 주장 완장을 차고 경기에 출전한 가운데 소속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간신히 유로파리그 16강행을 확정지었다. 지난 주 1차전 암스테르담 원정경기에서 2-0 승리를 거둔 맨유는 2차전 패배에도 불구, 1, 2차전 합계 3-2로 아약스를 누르고 16강에 올랐다.

퍼거슨 감독 “수비라인 경험 부족이 패인”
퍼거슨 감독은 “유감스럽다. 나는 경기에 나설 팀원들을 선택할 책임이 있다. 수비라인에 어린 선수들이 많았다. 대부분 19세에서 21세의 선수로 구성됐다. 우리로서는 큰 위험 부담을 안고 싸운 것이다. 결국 수비라인의 경험 부족이 큰 문제로 작용했다”고 패인을 짚었다.

셀틱 감독, "선수들 자랑스럽다"
던펌린전에서 승리하며 정규리그 16연승을 이어간 셀틱의 닐 레넌 감독이 선수들이 자랑스럽다는 소감을 밝혔다. 특히 기성용(22)과 찰리 멀그루(25), 크리스 커먼스(28)의 이름을 언급하며 그들 같은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는 게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베니테스 첼시 감독설, 사실 아니다"
베니테스 감독 에이전트인 마누엘 가르시아는 "공식적인 건 없다. 첼시와의 접촉도 없었다. 모든 것은 추측일 뿐이다"고 이를 부인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프리미어리그 복귀를 원한다"며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독일, 프랑스전 명단발표 주전 대거부상
독일과 프랑스의 한판 대결은 다음 달 1일(한국시각) 브레멘의 베저 슈타디온에서 열릴 예정이다.
독일 대표팀 명단
GK: 마누엘 노이어(바이에른 뮌헨), 팀 비제(베르더 브레멘)
DF: 데니스 아오고(함부르크), 홀거 바드스투버, 제롬 보아텡, 필립 람(이상 바이에른 뮌헨), 베네딕트 회베데스(샬케), 마츠 후멜스, 마르셀 슈멜처(이상 도르트문트), 크리스티안 트라슈(볼프스부르크)
MF: 라르스 벤더, 시몬 롤페스, 안드레 쉬를레(이상 레버쿠젠), 스벤 벤더(도르트문트), 사미 케디라, 메수트 외질(이상 레알 마드리드), 토니 크루스, 토마스 뮐러(이상 바이에른 뮌헨), 마르코 로이스(뮌헨글라드바흐)
FW: 카카우(슈투트가르트), 마리오 고메스(바이에른 뮌헨), 미로슬라프 클로제(라치오)

프랑스 명단 발표… 사아 2년 만에 복귀
로랑 블랑 프랑스 대표팀 감독이 원정에서 독일과 평가전을 치를 23명의 선수 명단을 발표했다.
프랑스 대표팀 명단
GK: 휴고 로리 (리옹), 스티브 만단다 (마르세유), 세드릭 카라소 (보르도)
DF: 에릭 아비달 (바르셀로나), 마티유 드뷔치 (릴), 파트리스 에브라 (맨유), 아딜 라미 (발렌시아), 안토니 레베이에르 (리옹), 필립 멕세 (AC 밀란), 마마두 사코 (파리 생제르맹)
MF: 모르간 아말피타노, 알루 디아라, 마티유 발부에나 (마르세유), 요앙 카바예 (뉴캐슬), 얀 음빌라 (렌느), 플로랑 말루다 (첼시), 제레미 메네즈 (파리 생제르맹), 마르뱅 마르탱 (소쇼), 사미르 나스리 (맨시티), 프랑크 리베리 (바이에른 뮌헨)
FW: 케빈 가메이로 (파리 생제르맹), 올리비에 지루드 (몽펠리에), 루이 사아 (토트넘)

경영은 이렇게 하는거야...나폴리의 부활
두 개의 전혀 다른 세상을 살아가는 클럽이 있다. 첼시는 부자 클럽 중에서도 가장 돈이 많은 클럽 중 하나다. 그들은 런던에서도 가장 부촌인 서런던의 푸트니와 슬로안 스퀘어 사이에 위치하고 있다. 반대로 나폴리는 노동자계급이 가장 많이 살고있는, 이탈리아 내에서도 가장 빈곤한 도시 중 하나다... 더보기

저작자 표시
신고

'축구 헤드라인&가십'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월 27일 사커헤드라인  (0) 2012.02.27
2월 25일 사커헤드라인  (0) 2012.02.25
2월 24일자 사커헤드라인  (0) 2012.02.24
2월 16일자 사커헤드라인  (0) 2012.02.16
2월15일자 사커헤드라인  (0) 2012.02.15
2월14일자 7대 사커헤드라인  (0) 2012.02.14
블로그 이미지

NEWS 꼴깍꼴깍